Friday, April 26th, 2024

윈도우11 아웃룩 다크모드 해지 하는방법

윈도우11 사용을 하면서 MS 오피스 아웃룩 다크모드를 해지 하는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웃룩의 다크모드를 비활성화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웃룩 뿐만 아니라 오피스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적용이 가능한 방법이니 오피스 프로그램에서 다크모드를 활성화 하거나 비활성화 하는데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아웃룩 다크모드 설정 변경하는 방법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아웃룩을 여신후에 상단에 있는 [파일] 메뉴를 클릭을 합니다. 클릭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열리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옵션] 메뉴가 아닌 [Office 계정] 메뉴를 클릭을 합니다.

클릭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Office 테마] 를 변경할수 있는 옵션들이 제공이 됩니다. 아웃룩 그리고 오피스의 기타 엑셀이나 워드, 파워포인트 같은 오피스 제품들은 테마를 변경 함으로써 다크모드를 설정하거나 해지 할수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주 간단하게 MS 오피스 제품군들 그리고 그중에서 아웃룩의 다크 모드 설정을 변경하여 적용을 하거나 해지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오피스 제품군들은 모두 동일한 방법으로 다크모드 설정을 변경할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알아 둬야하는 것은 다크모드 설정을 변경하는 것은 [옵션] 이 아니라 [Office 계정] 에서 한다는 겁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